THE 5-SECOND TRICK FOR 문유현의 블로그

The 5-Second Trick For 문유현의 블로그

The 5-Second Trick For 문유현의 블로그

Blog Article

머리가 흔들리면 꼬리에선 요동을 친다. 설령 일상 생활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더라도 종국적으로는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일상 블로거나 취미로서 한다면, 무엇을 담든 상관없다. 누가 와서 보든 안 보든 관계 없다.

​​'공감'과 '댓글'은 오나시스를 춤추게 하고 더 좋은 칼럼을 쓰는 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블로그 만드는 방법은 그냥 단순히 만드는 방법만 이야기 하자면 특별할건 없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쓰던 일기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한 자세한 이유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다 :)

멘토링은 문유현의 개발자로서의 커리어를 가속화시킨 핵심 요소였으며, 그의 성공 이야기는 멘티들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형이 밟아온 코스에 제가 발자취를 남긴다는 게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었어요. 그리고 울산에 농구하는 형제가 저희밖에 없을 거예요.

이러한 주제들은 이미 여러분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글쓰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이벤트같은거 말고 앱이나 좀 안정화시켜야 기존 블로거들이 계속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나는 너무 바쁘거나, 일기 쓸 힘도 없이 바로 잠에 들고 싶은 하루에는 핸드폰으로 메모를 남기곤 한다.

이렇게 날짜가 적혀 있는 위클리를 쓰다 보면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빈 칸이 뚫릴 수도, 며칠의 일기를 한 번에 그려버리는 날도 당연히 생긴다. (ㅋㅋ)

홍콩 여행을 here 다녀왔는데, 단순히 글로 표현하기에는 부족해서 간단한 그림으로 그렸던 먹거리들.

Report this page